파워볼게임 네임드파워볼 파워볼중계 안전놀이터 분석법

기사 이미지

이가은 인스타그램

[헤럴드POP=김나율기자]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이가은이 매혹적인 비주얼을 자랑했다.파워볼사이트

14일 이가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영화 촬영 중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이가은은 사진과 함께 “다희가 굿나잇이라고 전해달래요”라고 글을 남겼다.

사진 속 이가은은 포니테일을 하고 유니폼을 입어 깔끔한 비주얼을 보여준다. 이가은은 늘씬한 몸매에 조막만한 얼굴 크기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가은은 수줍은 미소를 지으며 매혹적인 눈빛을 하고 있다. 이가은의 미모가 물올랐다.

한편 이가은은 영화 ‘모텔리어’에서 호텔관광과 졸업 후 모텔에 취직한 유다희 역을 맡았다.
popnews@heraldcorp.com

[뉴스엔 이예지 기자]

계속되는 현주엽 먹방에 시청자들은 뿔났다. 급기야 하차 요구까지 생겨났다.

12월 13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 86회에서는 현주엽, 정호영, 박광재, 송훈이 ‘주엽TV’에 출연해 ‘먹지도 여수 편’을 촬영했다.

이날 방송에서 현주엽은 아침에 홍성 한우 4kg(약 20인분)을 먹었으며 점심에는 여수 양식 14인분을 먹었다. 현주엽은 하루 종일 끊임없는 먹방쇼를 펼쳤다.

계속되는 현주엽 먹방에 VCR를 보던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MC 전현무는 “삼시 세끼 먹방은 외국에도 없죠?”라며 신기해했다.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 모델 아이린은 “중간에 (먹는 거) 쉬는 시간 없어요?”라며 궁금해했다. 송훈 셰프는 “차 안에서도 먹는다. 진짜 쉬지 않고 먹는다. 커피도 대용량으로 먹는다”며 현주엽 먹방에 대해 설명했다.

이에 아이린은 “그러면 뭔가 정보성 있게 얼마나 칼로리를 소비했는지 그런 걸 보여주는 것도 좋을 것 같다”며 대안책을 제시해 줄 정도. 결국 현주엽은 이날 방송에서도 처음부터 끝까지 먹방만을 선보였다.

계속되는 현주엽 먹방에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공식 홈페이지 게시판에서는 “현주엽 전 감독님 제발 하차해 주세요” “현주엽 이젠 너무 개인 방송 홍보하는 것만 같아요” “먹방은 유튜브에서나 하세요” 등 비판의 목소리를 냈다.

시청자들이 현주엽 먹방을 문제 삼은 건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불과 지난 12월 6일 방송된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85회에서도 시청자들은 현주엽 먹방에 대해 반감을 삼았다. 달라지지 않는 현주엽 모습이 결국 시청자들을 더 뿔나게 했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일할 맛 나는 일터를 만들기 위한 대한민국 보스들의 자발적 자아성찰 프로그램이다. 말 그대로 출연한 사장님이 어떤 리더십을 가지고 조직을 운영해나가는지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먹방 프로그램이 아닌 만큼 비판을 수용하고 달라진 모습을 보여줘야 하지 않을까 생각해 본다.

(사진=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방송화면 캡처)

뉴스엔 이예지 yaezi@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스포탈코리아=투르(프랑스)] 김남구 통신원= 이승우(신트트라위던 VV)가 스포르팅 샤를루아전 아쉬움을 뒤로하고 각오를 다졌다.

신트트라위던은 13일(한국시간) 샤를루아를 상대로 한 2020/2021 벨기에 주필러 프로리그 16라운드 경기에서 1-2로 패했다.

이승우는 23분간 그라운드를 누볐으나 패배를 막지 못했다. 경기 후에는 피터 마애스 감독으로부터 경고를 받았다. 투입 직후 상대에게 공을 뺏겼고 이를 막으려던 사무엘 아사모아가 파울하면서 퇴장했기 때문이다. 이승우의 실수가 퇴장의 빌미가 된 것이다.

‘스포탈코리아’는 14일 이승우와 원격 인터뷰를 갖고 샤를루아전 복기와 마에스 감독의 첫 인상을 물었다.파워볼게임

그는 “한 경기 한 경기 너무 중요하여 더 팀에 보탬이 되고 싶어서 열심히 했다. 모두 좋은 경기했는데 결과가 매번 안 따라줘서 아쉽다”며 샤를루아전 패배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렇지만 앞으로 남은 경기에 더 집중하여 좋은 결과 나오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새롭게 부임한 마에스 감독에 대해서는 “ 상당히 터프하시고 카리스마 넘치시는 분 같다”는 인상을 전했다.

그리고 “경기에 더 잘 하라고 요구하신 것 같다. 감독님 말씀하신 부분 잘 숙지하여 다음 경기 더 잘 준비해서 팀에 큰 힘이 되고 싶다”며 마에스 감독의 경고를 발전을 위한 약으로 삼았다.

사진=신트트라위던 VV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주=연합뉴스) 변지철 기자 = 지난해 제주 지역 다문화 혼인 비중이 전국에서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다문화 가족, 다문화 가정 (PG) [장현경 제작] 일러스트
다문화 가족, 다문화 가정 (PG) [장현경 제작] 일러스트

호남지방통계청이 14일 발표한 ‘2019년 통계로 본 호남·제주 다문화 현황 및 분석’ 자료를 보면 다문화 혼인 비중은 제주가 13.2%로 전국에서 가장 높았다.

다문화 혼인 비중은 전체 결혼에서 다문화 결혼이 차지하는 비중을 뜻한다.

지난해 제주지역 전체 결혼 건수는 3천405건으로, 이중 다문화 혼인(448건)이 차지하는 비중은 13.2%다.

다문화 혼인 건수로는 전국 16위 순위지만, 그 비중은 전국에서 가장 높았다.

다문화 혼인 비중은 제주에 이어 전남(11.8%)·충남(11.8%)·전북(11.2%)·충북(10.9%)·경북(10.9%) 순으로 나타났다.

지난해 제주지역 결혼이민자의 출신 국적을 보면 베트남(28.0%)·중국 한국계(21.9%)·중국(19.3%)·필리핀(9.3%) 순이다.

다문화 이혼 건수는 166건으로, 전체 이혼에서 다문화 이혼이 차지하는 비중은 9.4%로 나타났다.

bjc@yna.co.kr

로이터 연합뉴스
AP연합뉴스
AP연합뉴스

[스포츠조선 윤진만 기자]아스널 전설이 현 아스널 주장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엿볼 수 있는 일화가 공개됐다.

프랑스 전 국가대표 수비수 파트리스 에브라는 13일 ‘스카이스포츠’ 스튜디오에서 아스널-번리간 2020~2021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2라운드를 중계하며 과거 티에리 앙리와 나눴던 대화를 떠올렸다. 이날 경기에서 아스널은 주장 그라니트 샤카의 퇴장과 에이스 피에르 오바메양의 자책골로 0대1로 충격패했다.

에브라는 “샤카에 대해 말이 많다. 내가 예전 얘길 들려주겠다. 하루는 앙리가 아스널 게임을 같이 보자며 나를 자기집으로 초대했다. 앙리가 TV를 켰고, 우리가 스크린에서 처음 마주한 장면은 샤카가 주장 완장을 차고 팀을 리딩하는 모습이었다. 앙리는 곧바로 TV를 껐다. 내가 ‘왜 그래?’라고 묻자, 앙리는 ‘샤카가 내 팀의 주장인 모습을 볼 수가 없다’고 말했다. 우린 그 경기를 보지 않았다. (아스널에 대해)많은 얘기를 나눴다”고 당시를 떠올렸다.

에브라는 “니콜라 페페를 비난하는 목소리가 높지만, 샤캬가 그런 행동을 한 건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샤카는 또 한 번 팀을 실망시켰다”고 말했다.

로이터 연합뉴스

샤카는 0-0 팽팽하던 후반 13분 애쉴리 웨스트우드의 목을 움켜쥐는 비신사적인 행동을 했다. 주심 그레엄 스콧이 피치-사이드 모니터로 다시 살핀 뒤 일발퇴장을 명했다. 홈팬들은 오바메양에게 완장을 넘긴 뒤 경기장을 빠져나오는 샤카를 향해 야유를 퍼부었다. 이번 퇴장은 2016년 아스널에 입단한 샤카가 리그에서 받은 3번째 퇴장. 같은기간 오직 페르난지뉴(맨시티/4회)만이 더 많은 퇴장을 기록했다.

완장을 찬 오바메양은 후반 28분 자책골을 넣으며 팀을 수렁에 빠트렸다. 결국 아스널은 1974년 이후 46년만에 홈에서 번리에 패했다. 이날 패배로 홈 4연패를 기록했는데, 이는 앙리가 태어나기 훨씬 전인 1959년 이후 61년만의 일이다. 최근 리그 5경기에서 승점을 단 1점만 따낸 아스널은 15위까지 추락했다. 위기는 계속되고 있다.홀짝게임
윤진만 기자 yoonjinman@sportschosun.co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