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하는법 파워볼실시간 파워볼픽스터 다운로드 사이트

23일 한사랑장애영아원에 후원금을 전달한 이영미 KLPGA 부회장(뒷줄 오른쪽). [KLPGA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23일 한사랑장애영아원에 후원금을 전달한 이영미 KLPGA 부회장(뒷줄 오른쪽). [KLPGA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는 자선기금 3천만원을 기부했다고 23일 밝혔다.파워볼

KLPGA가 지원한 시설은 장애아 보호 시설인 한사랑 장애영아원과 장애인 보호시설 동천의 집, 남양주시 외국인 복지센터, 밥상공동체 연탄은행, 미혼모 보호 시설 생명 누리의 집, 장애인 보호 시설인 성산푸른초장 등 6개 사회복지 시설과 연세암병원 병원학교 등이다.

3천만원은 지난 5월 E1 채리티오픈 때 출전 선수와 대회 타이틀 스폰서인 E1이 8천만원씩 나눠 마련한 기금 1억6천만원 가운데 일부다.

E1 채리티오픈 때 조성한 1억6천만 원 가운데 1억원은 지난 7월 대한적십자사에 기부했고, 나머지 3천만원은 E1이 지정한 사회복지 시설에 전달했다.

KLPGA는 작년까지 대상 복지 시설에서 봉사활동을 하면서 후원금과 후원 물품을 전달했지만, 올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을 막고자 간단하게 전달식만 했다.

khoon@yna.co.kr

제임스 ‘역대 크리스마스 득점 2위’…레이커스 시즌 첫 승

[AP=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최송아 기자 = ‘막강 듀오’ 카이리 어빙과 케빈 듀랜트를 앞세운 미국프로농구(NBA) 브루클린 네츠가 개막 2연승을 거뒀다.

브루클린은 26일(한국시간) 미국 매사추세츠주 보스턴의 TD 가든에서 열린 2020-2021 NBA 정규리그 원정 경기에서 보스턴 셀틱스를 123-95로 완파했다.

브루클린은 23일 이번 시즌 전체 개막전에서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를 125-99로 제압한 데 이어 2연승을 수확했다.

24일 첫 경기에서 제이슨 테이텀의 ‘극장 3점포’에 힘입어 밀워키 벅스를 따돌렸던 보스턴은 여세를 잇지 못한 채 1승 1패를 기록했다.

[AP=연합뉴스]

지난 경기 48점을 합작했던 브루클린의 어빙과 듀랜트가 이날은 팀 전체 득점의 절반이 넘는 66점을 책임져 위력을 과시했다.

어빙이 3점 슛 7개를 포함해 37점 8어시스트 6리바운드를 폭발, 지난해 브루클린으로 이적한 이후 첫 친정 방문에서 승리를 이끌었다.

듀랜트는 29점 4리바운드를 기록했다.

브루클린은 전반을 51-54로 뒤졌으나 3쿼터에만 듀랜트가 16점을 폭발하며 전세를 뒤집었다. 4쿼터에는 보스턴이 넣은 18점의 두 배가 넘는 37점을 몰아치며 대승했다.

[AP=연합뉴스]

LA 클리퍼스도 덴버 너기츠를 121-108로 물리치고 개막 2연승을 달렸다.

폴 조지가 23점 9어시스트 5리바운드, 커와이 레너드가 21점 7어시스트 5리바운드를 올렸다. 니콜라 바툼은 더블더블(13점 10리바운드)을 작성했다.

[Isaiah J. Downing-USA TODAY Sports/로이터=연합뉴스]

108-97이던 4쿼터 6분여를 남기고 레너드가 동료 서지 이바카의 팔꿈치에 얼굴을 맞아 입에 피를 흘리며 코트를 떠난 악재도 있었으나 클리퍼스는 승리를 지켜냈다. 레너드는 8바늘을 꿰맸다.

덴버는 첫 경기에서 새크라멘토 킹스를 상대로 트리플 더블(29점 15리바운드 14어시스트)을 작성한 니콜라 요키치가 이날도 24점 10어시스트 9리바운드로 ‘트리플 더블급’ 활약을 펼쳤으나 2연패에 빠졌다.

[Jayne Kamin-Oncea-USA TODAY Sports/로이터=연합뉴스]

개막전을 클리퍼스에 내줬던 디펜딩 챔피언 LA 레이커스는 댈러스 매버릭스를 138-115로 대파하고 시즌 첫 승을 신고했다.

앤서니 데이비스가 28점 8리바운드 5어시스트, 르브론 제임스가 22점 10어시스트 7리바운드, 몬트레즈 해럴이 22점 7리바운드로 활약했다.

제임스는 올해를 포함해 NBA 데뷔 이후 총 15차례의 크리스마스 경기에서 383득점을 쌓아 코비 브라이언트(16경기 395점)에 이어 역대 크리스마스 득점 2위로 올라섰다.

댈러스는 루카 돈치치의 27점 7리바운드 분전에도 2연패를 당했다.

기사 이미지
[마이데일리 = 한혁승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 쯔위가 25일 오후 대구에서 100% 사전 녹화로 진행된 ‘2020 SBS 가요대전 in DAEGU’에서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The Wonder Year’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면서 출연진과 현장의 안전을 위해 모든 무대를 100% 사전 녹화로 진행된다.나눔로또파워볼

방탄소년단, TWICE, 세븐틴, 갓세븐, 몬스타엑스, 마마무, 제시, 뉴이스트, 여자친구, 오마이걸, 아이즈원, 더보이즈, 스트레이 키즈, (여자)아이들, 에이티즈, ITZY, TOMORROW X TOGETHER, 에이프릴, 모모랜드, CRAVITY, TREASURE, 에스파, 엔하이픈이 출연하며, 붐, 김희철, 에이프릴 나은이 MC를 맡았다.

[사진제공=SBS]

(한혁승 기자 hanfoto@mydaily.co.kr)

“정권 몰락 얼마 남지 않았음을 느낀다”

장제원 국민의힘 의원 2020.10.8/뉴스1 © News1 박세연 기자
장제원 국민의힘 의원 2020.10.8/뉴스1 © News1 박세연 기자

(서울=뉴스1) 이호승 기자 = 장제원 국민의힘 의원은 26일 김두관 더불어민주당 의원을 중심으로 여권에서 윤석열 검찰총장에 대한 탄핵론이 나오는 것에 대해 “이성을 잃은 친문 세력의 마지막 발악이 점입가경”이라고 비판했다.

장 의원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권력의 안위를 위해서는 법도 상식도 양심도 모조리 팔아먹겠다며 흥분해 있다”며 “대한민국이 민주 공화국인지 친문 공화국인지 헷갈리나 보다”고 지적했다.

장 의원은 “‘물 먹은 사람 발탁했더니 인간적 도리를 하지 않는다’며 조폭 의리를 강요하는 사람부터, ‘입법을 통해 법원이 충성하도록 만들겠다’며 독재의 달콤함에 중독돼 대놓고 독재하자는 사람들, ‘검찰 개혁 안 하면 대통령 안전을 보장 못 한다’, ‘윤석열을 탄핵하자’며 이판사판 막가는 사람들”이라며 “병적인 증상이 하도 다양해 처방이 힘들 것 같다”고 했다.

장 의원은 “기울어져 가는 권력을 부여잡고 흐느적거리는 모습이 초조함의 표현이라는 그나마 나을 것 같다”며 “이들이 처참하게 망가져 가는 모습을 보면서 정권의 몰락이 얼마 남지 않았음을 느끼게 된다”고 덧붙였다.

yos547@news1.krCopyright ⓒ 뉴스1코리아 www.news1.kr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OSEN=최나영 기자] 배우 성훈이 뜨거운 포옹으로 ‘얼장’ 이시언과 굿바이 인사를 마쳤다. 

25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성훈이 이시언과의 이별 여행에서 깨알 웃음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며 안방극장에 꽉 찬 재미와 감동을 전달했다.

이날 성훈은 화사의 버킷리스트인 레이싱에서 승부욕을 발동, 남성미는 물론 재미까지 선사했다. 함께 출발한 기안84가 앞서가자 초반 추진력을 얻기 위해 몸을 앞뒤로 마구 흔드는 몸개그로 웃음 짓게 만든 것. 이내 안정적인 코너링으로 속도를 올린 성훈은 무지개 회원들의 기록 중 1위에 등극, 상급자 코스 라이센스까지 따내며 멋짐을 폭발시켰다. 

그런가 하면 참았던 눈물을 터뜨리는 성훈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울렸다. 그는 이시언의 마지막 편지에 결국 고개를 떨구고 눈물을 흘리는가 하면, “고생했어”라면서 이시언과 뜨거운 포옹을 나누며 돈독했던 우정을 드러냈다.

한편 성훈의 이색 버킷리스트가 안방극장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일어나자마자 바로 가족사진 찍기’를 소원으로 꼽은 것. 그는 이른 아침부터 멤버들을 손수 깨워 스튜디오로 이동, 헝클어진 머리와 세수도 안 한 민낯으로 ‘찐’ 가족 같은 순간을 사진으로 남기며 평생 기억에 남을 추억을 선물했다. 파워볼

이렇듯 성훈은 오랜 시간 함께해온 ‘얼장’ 이시언과의 이별 여행을 더 값진 추억으로 채우며 안방극장에 따뜻한 온기를 전달했다. 여기에 멋짐과 허당을 넘나드는 매력까지 발산하며 재미와 감동을 안겼다.

/nyc@osen.co.kr

[사진]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